장영란 씨는 지난 2월 네고왕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제품의 네고 협상에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파격적인 협상 모습을 보여줬다.
네고왕 프로모션 운영으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량은 프로모션 운영 전 대비 400% 이상 증가한것으로 집계됐다. 아메리카노도 약 2배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 엔제리너스 제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린 계기가 됐다.
신제품 이달의 반미 '아라비아따 반미'와 모델 장영란 케미를 담은 신규 광고 영상은 엔제리너스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2월 네고왕을 통해 보여준 모델 장영란의 밝은 입담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샌드위치의 제품 속성을 영상으로 담았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