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세븐일레븐 도시락 브랜드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이벤트 열어
상태바
세븐일레븐 도시락 브랜드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이벤트 열어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직장인들에게 도시락을 선물하는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알 밝혔다. ‘한끼연구소’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3월 선보인 도시락 통합 브랜드 명칭이다.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참여 희망자는 SNS 이벤트 게시물 댓글창에 간략한 사연을 남기고,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유된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사연 심사를 통해 우수 사연 응모자 10명을 선정하고 당첨자별로 한끼연구소 도시락(숯불바싹불고기, 가정식제육볶음, 전주식비빔밥 3종) 20개와 과자, 음료 등 간식을 사업장으로 직접 배송해 준다.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초 이벤트 게시물 댓글과 쪽지(DM; Direct Message)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담당MD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보이는 만큼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