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기념 5월 한 달간 '최대 50%' 할인
상태바
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기념 5월 한 달간 '최대 50%'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프레시 마켓(Lohas Fresh Market)인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제 '올가 창립 40주년 대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올가 창립 40주년 대축제 행사에서는 올가의 베스트 품목은 물론 지속가능 인증을 받은 농축수산물, 올가 마이스터 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발 500ml 고지대에서 생산돼 아삭함과 당도가 높은 '껍질째 먹는 사과' △도축 후 4일째 먹는 극신선 삼겹살 '도축 후 4일째 먹는 삼겹살'을 창립 이래 최초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국내산 참조기를 엄선해 만든 '법성포 굴비'도 창립 이래 처음으로 1+1 행사가 진행된다.

△유기농 명장 올가 마이스터가 청정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제주 블루베리' △스테비아 농법으로 아삭함과 달콤함을 높인 '저탄소 의성 옥산 사과' △100% 당도선별을 거친 '저탄소 당도선별 참외'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ASC인증 항공직송 생연어, ASC 새우살, 동물복지 유정란 등의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먹거리와 △올가 한우 사골곰탕 기획세트,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견과, 올가 딸기잼 등의 가공식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올가홀푸드는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며 2만 원 이상 주문 시 올가 미용각티슈(250매X3개)를 제공한다.

27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7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1등(10명)에게는 풀무원 건강생활의 인공지능 인덕션 '고메온더테이블' △2등(20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0만 원권 △3등(40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올가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올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동안 올가의 로하스 정신과 바른먹거리 원칙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예년보다 훨씬 더 큰 혜택의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국내 친환경 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유통사로서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올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