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웰컴·모아·SBI저축은행, 가정의 달 맞아 고금리 적금상품 선봬
상태바
웰컴·모아·SBI저축은행, 가정의 달 맞아 고금리 적금상품 선봬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5.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과 모아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색 적금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웰컴저축은행의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를 둔 부부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기본금리 연 3%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에서 자동이체 납입 시 우대금리가 연 1%포인트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12개월 기준 8회 이상 자동이체 실적충족 시 제공된다. 

매월 납부 금액은 최대 10만 원으로 상품 가입을 위해선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임신확인서 1부만 준비하면 된다. 특히 웰컴디지털뱅크(웰뱅)로 가입 시 스마트폰으로 촬영 후 등록하면 되기 때문에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다.

다음으로 모아저축은행은 ‘생일축하 정기적금’과 ‘12간지 정기적금’을 선보인다.

생일축하 정기적금은 5월생인 아이를 위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생일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5월에 생일인 고객에게 연 2.5%의 금리가 제공된다. 매월 30만 원 이상 납부 가능하며 생일 당일로부터 앞뒤 10일 여유간격을 두고 가입 가능하다. 

12간지 정기적금도 연 2.5%의 확정금리를 제공한다. 매월 30만 원 이상 납부 가능하며 소띠가 가입 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해 ‘스타펫 정기적금’을 선보였다.

스타펫 정기적금은 기본 연 2.2% 금리가 제공되고 우대금리는 연 0.9%포인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SBI 패밀리 멤버십 최초 가입시 0.1%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된다. 

 

우대금리 연 0.9%포인트를 받기 위해선 SBI저축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시하고 SBI저축은행 보통예금 계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적금의 만기 이자 1%에 해당하는 금액은 기부금으로 출연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