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콜드브루 타임(Cold Brew Time)’ 3종은 기존에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음료 ‘콜드브루’, 톡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탄산 콜드브루(가당/무가당)’, 말차의 진한 향과 달콤쌉싸름한 맛을 조화시킨 ‘그린티라떼 콜드브루’로 구성돼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3종 모두 아이스 음료로만 출시했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기존 시그니처 제품인 브레드, 프레즐에 이어 크로플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군 확대에도 시동을 걸었다.
신메뉴 크로플은 ‘플레인 크로플’을 베이스로 다크초코를 코팅한 ‘다크초코 크로플’, 잼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더한 ‘딸기 크림치즈 크로플’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메뉴 제조 노하우에 트렌드를 접목하기 위한 연구를 이어온 끝에 콜드브루 3종과 크로플 4종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탐앤탐스의 노하우와 품격을 담아낸 신메뉴들로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큰 힐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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