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슬레코리아, '일루마 골든드롭3'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네슬레코리아, '일루마 골든드롭3'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2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는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3'가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마트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일루마 골든드롭3 2+1 프로모션'을 비롯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국내에 출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여 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회사에 따르면 일루마 골든드롭3은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모유에 다량 함유된 지방산을 연구해 칼슘과 지방의 효과적인 흡수 체계를 제공하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TM' 지방산 구조와 우수한 낙농업 환경을 유지 중인 아일랜드 원유로 완성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전문간호사와 함께하는 1대1 컨설팅을 지난 3년간 제공해왔다.

육아 경험을 갖춘 간호사가 진행하는 일루마 골든드롭3의 1대1 영양·육아 컨설팅은 베이비 페어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수유 계획, 월령 맞춤 영양 정보, 아이의 건강 관리 등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궁금증을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해소하고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지난 3년간 국내 소비자들이 일루마 골든드롭3에 보여 주신 사랑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아이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