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슬레 퓨리나, 메르세데스-벤츠와 '베긴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네슬레 퓨리나, 메르세데스-벤츠와 '베긴 증정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과 함께 다음 달 16일까지 펫 용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19곳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Pet 용품 구매 고객들에게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간식 '베긴 3종(오리지널, 소고기, 피넛버터)'을 무료로 증정한다.

베긴은 1993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장수 반려견 간식이다.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순살 베이컨을 제1원료로 사용해 베이컨 향과 더불어 부드러운 질감을 살리면서 영양까지 챙겼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손으로 찢기도 편해 견주가 원하는 대로 제품의 크기를 조절하며 급여할 수 있다.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네슬레 퓨리나의 강아지 간식, 베긴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네슬레 퓨리나의 강아지 간식, 베긴
베긴은 베이컨 오리지널부터 치즈맛, 소고기맛, 히코리나무 스모크향, 피넛버터 맛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네슬레 퓨리나 공식 온라인 몰인 퓨리나 펫케어, 할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베긴은 미국 현지 공장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이기에 원료와 제조과정까지 꼼꼼히 챙기는 견주들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면서 "일상생활 간식으로는 물론이며 훈련이나 노즈워크 등 반려견의 활동성 향상을 위한 놀이를 할 때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Pet 용품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의 수요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선보인 제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은 차량용품을 비롯해 패션소품·의류, 키즈 제품, 골프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담 인력이 배치된 총 41곳의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을 통해 4000여 개 액세서리 및 1000여 종의 컬렉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