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세척은 기본 건조 보관도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상태바
SK매직, 세척은 기본 건조 보관도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2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기능·성능을 강화한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신모델은 카운터탑 형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식기 세척 기능 및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살균 세척한다고 설명했다.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건조와 보관 기능을 높여 국내 최초 단독 건조가 가능하다. 또 건조만으로도 99.9% 살균이 가능해 지난해 1월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5분에 한 대가 팔릴 만큼 인기를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CES 혁신상’을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 '2020 IDEA 디자인어워드'에서 식기세척기로는 세계 최초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K매직은 이번 신모델에 성능 개선과 함께 동급사양으로는 국내 최초로 모터 10년 무상보증을 실시한다. 먼저 SK매직은 식기세척기 핵심 부품인 BLDC 모터의 성능을 10년 보증하고 모터로 인해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모터를 수리 또는 교체해준다.

또 보관 기능인 ‘케어 프로그램’도 열풍 건조 기능을 추가해 건조와 케어 성능을 한층 높였으며 스마트, 유아, 열풍 등으로 기능을 보다 세분화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관리 솔루션을 48시간 동안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최영은 SK매직 식기세척기 담당PM은 “품질 개선은 물론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사용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21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을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더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한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며 일시불 가격은 ▲89만9000원 ▲79만9000원이다. 렌탈 시, 월 렌탈료는 ▲2만8900원 ▲2만6900원이다. 방문관리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는12개월 마다 진행되며 식기세척기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에어, 정수, 거름망 필터, 전용 세제 등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