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 스포츠 브랜드 ‘배럴’ 전 품목 최대 45% 할인
상태바
G마켓, 스포츠 브랜드 ‘배럴’ 전 품목 최대 45% 할인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6.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전 상품라인을 최대 45%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배럴의 인기 스포츠웨어, 수영복, 키즈 상품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추천 상품으로 ▲우먼 베니스 워터 레깅스 ▲맨 말리부 워터 레깅스 ▲맨 바시코 보드숏 ▲키즈 쿨 섬머 세트 ▲키즈 스트링 워터 레깅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홀리데이 셔츠 플레임 ▲홀리데이 그래픽 볼캡 등 캐주얼웨어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할인쿠폰 2종도 선보인다. 브랜드쇼케이스 전용 ‘25% 할인쿠폰’은 행사 상품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브랜드사 20% 할인쿠폰’을 함께 중복 사용할 수 있는데,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각 쿠폰은 ID 당 매일 5회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우먼 브라탑 래쉬가드’는 2만1450원에, ‘맨 레이싱 핏 풀 프린트 재머 스윔슈트’는 3만4100원에, ‘키즈 칼리 래쉬가드’는 1만925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구매 금액 별 사은 이벤트도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럴 써머즈 데일리 선 라이트 크림’을, 8만 원 이상 구입 시 ‘배럴 아쿠아 타월 V3’을, 12만 원 이상 구입 시 ‘트래블 메쉬 백팩’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총 16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 개인 SNS ‘배럴 찐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배럴 아이템을 착용한 자신의 사진 또는 배럴 제품을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럴 래쉬가드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브랜드 쇼케이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여름 시즌에 맞는 래쉬가드, 수영복은 물론이고 원마일웨어 등 각종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G마켓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