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글로우픽은 100% 소비자 만족도 기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브랜드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플랫폼이다.
현대약품은 지난 5월 글로우픽을 통해 20대 후반부터 40대까지의 여성 소비자 평가단 100명을 모집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평가를 실시했고 평점 5점 만점에 4.41점을 받으며 안티에이징크림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특히 30대 이상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고 평가단 100명 중 93%의 만족도를 얻었다.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버터 같은 특이한 제형과 주름개선, 착한 성분, 보습력, 빠른 흡수 등을 꼽았으며 리필 가능한 용기에 대한 선호도도 높게 나타났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실험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국내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랩클 관계자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독일과 우리나라에서 진행한 실험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뷰티 리뷰 플랫폼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출시 후 단기간 내 신뢰도를 쌓은 제품"이라면서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