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1번가, ‘최준’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브방송
상태바
11번가, ‘최준’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브방송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6.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대세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11번가의 ‘라이브11(LIVE11)’ 코너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6월 이달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가 소개될 예정이다.

최준이 신제품을 직접 맛보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아메리카노’ 1000원 딜, ‘아이스모찌’ 500원 딜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시간 동안에만 배스킨라빈스 인기상품 9종(e쿠폰)을 최대 25%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달의 맛 포함 ‘쿼터 사이즈’는 1만1620원(25% 할인),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케이크’는 2만1600원(20% 할인),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블라스트’는 3600원(25% 할인)이다.

11번가가 지난해 10월 오픈한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은 올해 들어 예능형 방송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MZ세대와의 접점을 적극 늘리고 있다. ▲’털업’(집 밖에 못 나오는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는 매장 털기 방송) ▲’찐텐 리뷰’(핫한 신상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을 꼼꼼히 해결해주는 리얼 리뷰 방송) ▲‘생(生)쑈’(지역 생산자와 공동기획한 전국각지의 제철 특산물 먹방) 등부터 최근 가장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까지 약 3개월간 50회 이상의 예능형 방송을 기획, 진행했다.

예능형 방송의 역대 최대 시청자 기록은 약 30만 명(파리바게뜨 e쿠폰 할인 스페셜 방송, 유튜버 엔조이커플 출연)에 달하고 방송때마다 평균 10만 이상의 시청자들이 들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