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해피리얼을 도입하는 첫 번째 매장으로 '뉴BR 콘셉트'가 적용된 첫 번째 매장 '서초우성점'을 선택했다. 해피리얼 도입은 배스킨라빈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대폭 강화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매장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해피리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뒤 서초우성점 매장 내에 위치한 아트월 속 숨겨진 아이스크림 조형물을 찾아 카메라로 비추면 된다. 모바일 앱 화면 속 아트월이 흔들리면서 비밀의 문이 열리면 오직 해피리얼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음료 2종)'가 공개된다. 이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증강현실을 적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은 현재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적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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