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협업해 스위트룸 등 객실에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 약 40대를 설치하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에 머무는 동안 노블 공기청정기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청정 성능을 자유롭게 경험해보고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출시 초기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웨이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외에도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 매장, 모던 한식 파인다이닝 ‘옳음’ 등과 제휴해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노블 공기청정기에 걸맞게 5성급 호텔과 협업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휴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노블 공기청정기의 혁신 기술력을 가까이 확인해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