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스킨천사, LG생활건강 등 'K-뷰티' 열풍 중심에 있는 국내 브랜드 소개
상태바
스킨천사, LG생활건강 등 'K-뷰티' 열풍 중심에 있는 국내 브랜드 소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브랜드 스킨천사가 'K-뷰티' 열풍의 중심에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했다. 

먼저 스킨천사의 '좀비뷰티' 브랜드는 '좀비'와 '뷰티'라는 색다른 조합으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로, 제품 도포 시 괴물 같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좀비뷰티의 ‘좀비팩’은 셀프 리프팅 케어로 입소문을 탄 대표 제품이다. 2019년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부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100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을 자랑한다. 

스킨천사 관계자는 "좀비팩은 워시오프 팩으로 처진 피부와 잔주름을 즉각적으로 조여주고 당겨준다. 달걀 흰자의 알부민 성분이 계란 8개 분량으로 들어 있어 사용 즉시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주름개선,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모공의 호흡을 막는 피지는 물론 각종 노폐물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좀비뷰티의 '좀비팩'
▲좀비뷰티의 '좀비팩'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 축제’ 기간 중 티몰(Tmall)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에선 단일 제품 매출 기준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후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방 성분을 배합한 궁중처방 ‘천기비단’을 바탕으로 ‘산삼옥주’, ‘녹용분골’ 등의 원료가 담겨있다.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올해 메가 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 아마존 재팬, 야후 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 역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들이 코로나 시국임에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전 세계에 백신 접종이 확대됨에 따라 K-뷰티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은 더욱 높아 보인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