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초유단백 더한 성인용 균형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초유단백 더한 성인용 균형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담은 성인용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는 5대 영양소와 비타민 등을 균형 있게 담은 하이밀크에 면역글로블린 lgG가 농축된 초유단백 2.5%와 중장년 건강의 기초가 되는 뼈와 면역을 위한 아연, 칼슘, 비타민D 등을 더했다.

풍부한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고루 담았으며 20종 비타민 및 미네랄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완성시켰다는 설명이다. 장 건강을 위한 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스,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면역 영양소 아연, 비타민D 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칼슘, 아연, 비타민D, 비타민B1은 하루 1컵으로 1일 권장섭취량의 50%를 충족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일동후디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하이밀크와 함께하는 '초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후 댓글에 '참여 완료'와 후디스몰 아이디를 기입하면 된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하이밀크와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중 한 제품을 랜덤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1일 발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는 소화 흡수가 어려운 부모님, 바쁜 일상에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위한 균형 영양식"이라면서 "일상 속 하루 한 컵으로 든든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고 재미있는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