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 클럽 레드’ 고객에 매월 랜덤 주식 지급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프라임 클럽 레드’ 고객에 매월 랜덤 주식 지급 이벤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8.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연말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국내/해외 유망 주식 가운데 1종목을 증정하는 ‘프라임 클럽 레드 매월 1종목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월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 기준 프라임 클럽 레드를 30일간 유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의 프라임 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월 이벤트 기간은 월초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8월 이벤트 기간은 10일부터 19일까지로, 지난달 20일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를 결재 완료하고 8월19일까지 30일간 유지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랜덤박스를 통해 증정될 주식은 시황에 따라 ‘프라임 클럽 서비스’의 프라임PB들이 선정해 매월 랜덤박스 이벤트 시작일에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하며 국내/해외 유망종목 5~8종목,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주식을 선정 할 예정이다. 랜덤박스를 통해 당첨된 주식은 매월 25일경 지급된다.

KB증권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로 인식됐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와 검증된 투자정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