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쉐보레, 볼트EUV·신형 볼트EV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최초 공개
상태바
쉐보레, 볼트EUV·신형 볼트EV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최초 공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8.1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쉐보레가 1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쉐보레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100년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두 차량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EUV 혹은 신형 볼트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 원권을 10분의 1 가격인 3만 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한,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그동안 쉐보레 전기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다려 주신 가망 고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뉴노멀 시대에 걸맞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