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에 가을 풍경 담았다
상태바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에 가을 풍경 담았다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8.2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가을 풍경을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 관계자는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AD’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준다는 게 특징이다. 

자연삼, 백삼, 홍삼 등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전반적인 주름 케어뿐 아니라 보습과 광채 윤기를 더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힘께 구성했다.

수려한 관계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