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앱솔루트 명작] '모유와 더 가까운 분유' 만들기 20년의 결정체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앱솔루트 명작] '모유와 더 가까운 분유' 만들기 20년의 결정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8.31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앱솔루트 명작'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분유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앱솔루트 명작은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등 경쟁업체와 경합 끝에 가장 많은 소비자 표를 얻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호 브랜드로 뽑혔다.

앱솔루트 명작은 2002년 출시한 이래 2010년과 2013년, 2016년 등 지속적으로 품질을 개선해 왔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모유와 아기 배변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기초 3대 영양소를 모유의 부드러움에 가장 가깝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가 부드럽게 소화하고 배변활동도 원활하게 하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두뇌발달,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등 핵심 항목을 고려했으며 DHA와 ARA(아라키돈산), 망막 구성 성분 루테인과 칼슘 흡수 및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소화흡수 성분인 우유유래 OPO(베타팔민티산)를 첨가했다.

매일유업은 품질 향상 노력 외에도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해 특수분유를 생산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매일유업은 선천적으로 아미노산 대사이상 질환을 갖고 태어난 유아를 위해 특정 아미노산은 제거하고,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을 보충한 특수 유아식 8종 12개 제품을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해 지난 1999년부터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