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베일리스, 디저트 카페와 콜라보 메뉴...9월 말까지 한정 판매
상태바
베일리스, 디저트 카페와 콜라보 메뉴...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9.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리큐어 브랜드 베일리스가 MZ세대를 겨냥해 국내 다양한 디저트 카페 및 바 브랜드와 협업해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베일리스는 아이리시 위스키와 아일랜드산 크림, 바닐라의 조화로 완성된 세계 판매 1위 리큐어이자 세계 최초 크림 리큐어다. 칵테일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베일리스와 함께 협업해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 및 바 브랜드는 도넛 브랜드 ‘모어딥 도넛,’ 젤라또 브랜드 ‘녹기전에,’ 커피 브랜드 ‘엘리먼트커피바’와 바 ‘몰티드’와 ‘바티크’다.

디아지오코리아에 따르면 베일리스 콜라보 메뉴는 베일리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본 메뉴부터 베일리스 색다른 궁합을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베일리스 콜라보 메뉴는 각 매장에서 9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모어딥 도넛에서는 베일리스 밀크 도넛과 베일리스 민트 도넛을 선보인다. 녹기전에에서는 베일리스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일리스 밀크부터 더 진한 베일리스 블랙, 베일리스 브라우니와 베일리스 쑥까지 총 4종의 베일리스 젤라또를 만날 수 있다.

엘리먼트커피바에서는 베일리스 라떼를 포함해 코코넛 크림과 조합한 베일리스 코코넛 라떼와 베일리스 티라미수도 판매한다. 용산의 바 몰티드와 바티크에서는 사과, 시나몬, 베일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 베일리스 아이리쉬 애플케이크와 허브, 민트, 커피향과 베일리스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칵테일 베일리스 바텐더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베일리스 브랜드 조유민 담당자는 “베일리스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더욱 재밌고 색다르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각 브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베일리스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통해 다채로운 베일리스의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