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투어, 한국관광공사와 국내 여행지·맛집 소개하는 '월간! 19투어' 공개
상태바
하나투어, 한국관광공사와 국내 여행지·맛집 소개하는 '월간! 19투어' 공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9.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 김진국, 송미선)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매월 국내도시 한 곳을 선정해 관광정보와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19투어'를 선보였다.

'월간! 19투어'는 하나투어의 '1'과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9'를 합친 상징적인 이름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사와 여행정보사이트가 만나 여행업계 상생 협업을 도모하기 위한 국내여행 편집숍이다.

국내의 다양한 여행콘텐츠와 여행상품 등을 소개해 국내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관광업계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에 '월간! 19투어'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나, 상대적으로 홍보·마케팅 판로개척이 어려운 관광벤처기업, 로컬크리에이터 등의 참여를 적극 지원하는 상생 협력의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첫 시도로 9월 '부산편'에서는 부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맛집 추천 등 생생한 정보가 가득하고 비대면 호텔패키지나 안전여행패키지, 레저&액티비티 등의 여행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부산여행특공대', '요트탈래', '움클래스' 등 지역관광벤처들이 참여하면서, 새로운 협력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