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네파 키즈, 플리스·덕다운 폴라 아이템으로 가을 캠핑룩 표현
상태바
네파 키즈, 플리스·덕다운 폴라 아이템으로 가을 캠핑룩 표현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10.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가 '가을 캠핑의 시작'을 주제로 가을 캠핑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자연 속의 놀이터와 캠핑장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간절기에 인기가 높은 플리스, 베스트 롱 자켓, 덕다운 폴라 등 아이템을 통해 캠핑룩을 표현했다.
 
네파 키즈의 작년 베스트 제품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미들다운 대표 아이템 ‘폴라 덕 다운 자켓’은 외피인 다운과 내피인 플리스 베스트가 하나로 결합된 다운자켓이다. 내피 플리스 베스트가 탈부착이 가능해 외피와 내피를 각각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대표 플리스 제품 ‘리버서블 보아 플리스 자켓’은 한쪽은 보아플리스 소재, 한쪽은 우븐소재를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인 리버서블 자켓으로 패딩 충전재 사용 및 밑단과 소매단에 접밴드를 처리해 조임기능을 보완시키며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양면 배색 포인트, 가슴의 코듀로이 배색과 지퍼 및 스트링 플러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링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파 키즈는 캠핑 화보 공개와 더불어 현재 네파몰에서 주요 플리스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을 즐기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환절기 및 간절기 날씨에 적합한 네파 키즈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네파몰에서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네파 키즈의 간절기 제품들과 함께 따듯하고 즐거운 가을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