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멤버십 '하나멤버스' 서비스 개편...결제·송금·포인트전환 집중
상태바
하나카드 멤버십 '하나멤버스' 서비스 개편...결제·송금·포인트전환 집중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11.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를 하나머니 결제·송금·포인트전환 서비스 위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10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하나멤버스 메인 화면을 개편해 하나머니 결제와 송금, 포인트 전환 서비스에 집중한다. 아울러 선물하기·환전하기도 한 화면에서 가능해진다.

이번 개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VIP 경제매거진 ▶부자되는 꿀팁 ▶대출비교 등이다.
 

VIP경제매거진은 기존 하나은행 VIP고객에게만 제공되던 경제(증여,절세,부동산 등) 관련 프리미엄 컨텐츠를 하나멤버스 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설명이다.

부자되는 꿀팁은 국내·외 주식 금액기준 TOP5와 하나은행 고객이 전월 가입한 적금·펀드 TOP5 투자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향후 하나금융투자 및 기타 금융투자사들의 고객 데이터를 연계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대출비교는 기존 핀테크 29개사 대출비교 서비스를 하나멤버스 고객에게 연계해 대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머니를 원큐페이와 연동해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해진다. 특히 이번 개편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나머니 결제 시 최대 6000 하나머니까지 결제 건 당 300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 시 아메리카노 쿠폰도 1회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11월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인 광군제를 맞아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11일 오후5시부터 13일 오후 4시59분까지 진행되며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 등이 적용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