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성한 DGB생명 대표, '2021 선플공모전 및 자원봉사대회' 법무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김성한 DGB생명 대표, '2021 선플공모전 및 자원봉사대회' 법무부장관상 수상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12.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생명은 선플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선플활동결과 보고대회 및 선플상 시상식'에서 김성한 대표이사가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를 통해 열린 선플활동 보고대회에서는 올 한 해 동안 학교와 동아리, 공모전, SNS기자단 활동 등으로 ‘선플캠페인’을 펼친 우수 학생과 지도자에 대한 시상 및 우수 활동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이날 DGB생명 김성한 대표이사는 사내 ESG활동에 선플운동을 접목하여 직장 선플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GB생명은 지난 2월 직장내 괴롭힘 근절, 상생의 노사문화 조성 등을 목적으로 선플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금융권 선플 마일리지 인증 기관 1호’로 선정된 바 있다. ‘선플 마일리지 인증’이란 구성원들이 선플 달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을 통해 “직장 동료 간 소통에서 가장 중요한 공감과 배려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선플운동이 매우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선플문화 확산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과 사회의 긍정적 발전을 이끄는 ESG 가치 실현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바, 선플운동을 전 금융업계로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