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디큐' 아이스테이션 불량제품 환불 1년5개월 걸려"
상태바
"'디큐' 아이스테이션 불량제품 환불 1년5개월 걸려"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21 07:10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2007-12-21 18:21:45
이런 회사라면 마땅이 지탄을 받아야 한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업체라면 널리 알려서 마땅이 지탄받아야 한다. 그래야만 제품향상 및 철저한 고객관리을 할것이고, 더나아가 세계시장에서 국가경쟁력을 높이는 길이 될것이다,,, 소비자신문 ! 화이팅~

이민주 2007-12-22 01:52:59
사기꾼으로 의심했던 아스.
나를 아이스테이션 조립 사기꾼으로 의심해서 여러 직원이 바꿔가며 전화했던 회사다...
한번도 회사에선 도와주지 않고 나혼자 소송걸고 지1랄해서 해결했다.

이태산 2007-12-22 19:00:24
디지털큐브~
현재 t7유저로써 제품에 대해 만족하고 있읍니다만..
a/s에 대해선 소비자 입장에서, 주가관리에선 주주들 입장에서..
좀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주셨으면 하내요..
분명히 국내 pmp 1위에서 세계 pmp 1위로 도약할 것입니다..

주현 2007-12-23 23:35:46
디지털큐브 난 잘만 쓰고 있는데~ㅋㅋ
디엠비짱에~ 네비성능짱~ 기타 노래방, 엘범, 영화다운(30)등등등..
최고의 pmp임에 의심의 여지 없죠.
내수 1위 업체이다 보니 a/s 불만율도 높은거겠죠.
하루하루 나아지는 디큐이길 바래요~
굴하지 말구 화이팅~!

몬데~ 2007-12-24 12:45:55
디지털큐브 제품은 정말 최고야
하지만 손국일이란 사장놈은 도둑놈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