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큐' 아이스테이션 불량제품 환불 1년5개월 걸려"
상태바
"'디큐' 아이스테이션 불량제품 환불 1년5개월 걸려"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21 07:10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ㅡㅡ^ 2009-03-29 15:18:17
아이스테이션
제발AS좀
고등학생같은경우는하루가급한데
AS늦으면진짜난감ㅡㅡ

u43 2009-03-29 15:16:56
열받네요
다시사게된다면
절대아이스테이션안삼

작은촛불 2007-12-28 10:53:50
이딴기업이 1위라는게 대한민국 망신이다..
pmp업체가 한두군데도 아닌데 겨우 이런기업이 1위라는건 그만큼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찌질이들이라는 반증이다. 티큐 아무리 욕해봤자 제품선택할때 이것저것 새심하게 고려하지 못하고 단지 제품의 스펙만보고 낚이고 있는 소비자들 때문에 이딴 기업이 점유율 1위랍시고 배짱경영을 하는거다. 디큐문제가 어디 어제 오늘 이야기 된것도 아니고... 자기들도 이미 디큐제품 선택할때는 어느정도 이런사태는 감수할 생각을 하고 디큐를 선택했던거 아닌가? 정말 이럴줄 모르고 디큐를 선택했다면... 암울 그 자체다.

몬데~ 2007-12-24 12:45:55
디지털큐브 제품은 정말 최고야
하지만 손국일이란 사장놈은 도둑놈이지..

주현 2007-12-23 23:35:46
디지털큐브 난 잘만 쓰고 있는데~ㅋㅋ
디엠비짱에~ 네비성능짱~ 기타 노래방, 엘범, 영화다운(30)등등등..
최고의 pmp임에 의심의 여지 없죠.
내수 1위 업체이다 보니 a/s 불만율도 높은거겠죠.
하루하루 나아지는 디큐이길 바래요~
굴하지 말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