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렌터카, 업계 최초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진행
상태바
SK렌터카, 업계 최초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진행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3.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모델은 폴스타2 롱레인지 싱글모터로 월 대여료는 약 99만 원(계약기간 48개월, 약정거리 3만km, 초기납입금 면제 기준)이다. ‘폴스타2’는 지난달 국내 첫 선을 보이며 출시 한 주 만에 사전 예약 건수가 올해 판매 예상치인 4000대를 넘긴 인기 있는 전기차다.

SK렌터카는 오늘부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SK렌터카 온라인 사이트 및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3월부터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SK렌터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SK렌터카는 폴스타와 함께 자사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후 최종 인수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전기차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 평균 1000km 주행 고객이라면 약 75만원 상당 혜택을 받는 셈이다.

이밖에도 SK렌터카는 올해 상반기 내 제주지점에 ‘폴스타2’ 차량을 도입할 방침이다. SK렌터카는 정부의 탄소중립 시책에 부응하고 친환경 차 보급·확산을 위해 지난해 6월 제주도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기차 전용 단지 구축에 착수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국내 첫 출시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기차 중심의 모빌리티 렌털 전문 사업자’답게 다양한 전기차를 도입해 고객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