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AT로스만스, 글로프로 슬림 두 번째 한정판 에디션 출시
상태바
BAT로스만스, 글로프로 슬림 두 번째 한정판 에디션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3.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는 7일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새로운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 번째 에디션은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작가와 온주완 배우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달에 선보인 '제이블랙 에디션'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되면서 두 번째 아티스트 한정판 에디션을 앞당겨 선보이게 됐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구매 시 특별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를 제공한다.

새 한정판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글로 프로 슬림 기기에 성낙진 작가의 캐릭터 '미스터 블랭크(MR. B)'를 활용, 온주완 배우가 인라인 스케이트로 질주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기기 스킨에는 유연하고 날렵한 선과 색채를 통해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이 전달하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BAT로스만스의 글로 프로 슬림 화이트 버전 에디션(두 번째 한정판 제품)
▲BAT로스만스의 글로 프로 슬림 화이트 버전 에디션(두 번째 한정판 제품)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첫 아티스트 에디션이 조기 완판됨에 따라 두 번째 화이트 버전 에디션을 앞당겨 출시하게 됐다. 글로 프로 슬림 기기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티스트 에디션들을 순차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나답게 #즐거움을부스트' 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인 샘바이펜(김세동)의 한정판 에디션 디자인과 아티스트 영상도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 네이비 컬러 모델에 맞춰 특별 제작된 것으로, 지난 달 14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됐었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 작가가 네이비 색상의 기기에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이블랙의 페르소나를 투영해 디자인했다. 
 

▲
▲BAT로스만스의 글로 프로 슬림 네이비 버전 에디션(첫 번째 한정판 제품)
BAT로스만스는 온주완, 샘바이펜(김세동) 등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비를 시작으로 화이트, 옐로우 등 기기에 걸맞은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를 한정판 에디션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