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캐피탈, 가정의 달 맞이 자동차금융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현대캐피탈, 가정의 달 맞이 자동차금융 프로모션 시행
  • 원혜진 기자 hyejinon8@csnews.co.kr
  • 승인 2022.05.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캐피탈이 전기차 리스·렌트와 디지털 중고차리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캐피탈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5일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모델을 렌터카로 이용하는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를 필두로 제네시스 GV60, Electrified GV70, Electrified G80, 기아 EV6 등이며, 당첨자(10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숙박권 등 150만 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전기차 렌터카는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렌트) 중 하나로 월 납입금이 저렴한 장기렌터카의 특징에 현대캐피탈이 제공하는 7가지 특화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연간 약정한 주행거리와 개인별 자동차보험 등급에 따라 추가 이용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전기차 리스·렌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달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 영업사원을 통해 현대캐피탈 전기차 리스·렌트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에스트래픽’에서 운영하는 ‘에스에스차저’ 급속충전기 이용 시 충전 금액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한국전력에서 운영하는 급속충전기를 이용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두 충전소 합산 월 최대 300kwh까지 제공(연간 최대 약 56만원 할인)되며, 전기차 충전 시 결제금액의 3% 충전포인트가 적립된다. 

디지털 중고차리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2일까지 현대캐피탈 앱과 홈페이지에서 디지털 중고차리스 월 납입금 견적을 낸 고객 중 중고차리스 관련 퀴즈를 맞추면 중고차리스 이용 여부와 상관 없이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초기 비용 부담 절감 및 모바일로 간편하게 중고차 견적 확인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자동차리스 상품이다. 

해당 상품에는 중고차 구매시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된 ‘더케어 서비스’가 포함된다. 차량 전문 평가사가 중고차 매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을 확인하고 점검 품질 보증서를 제공하는 ‘중고차 안심 점검 서비스’와 이용 차량의 주요 부품을 최장 6개월까지 무료로 보장해 주는 ‘중고차 무료 보장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최근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자산관리에 특화된 서비스 앱을 선보이기도 했다. 자산정보 연동과 보유 차량등록 등 마이데이터 ‘동의’ 영역을 더했고 업계 최초 24시간 ‘챗봇’ 서비스가 포함됐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19로부터 일상 회복이 본격화되고 있는 시기적 특성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기차 리스/렌트와 중고차리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