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원F&B,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출시
상태바
동원F&B,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7.2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OLINIQ)'은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해양 미세조류인 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생선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어취가 없고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어 채식주의자는 물론 임산부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동원F&B에 따르면 전 세계 1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생산업체인 폴라리스(Polaris)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원료를 사용한다.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9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면서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이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치므로 소비자들은 세부 원재료를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비건 인증만으로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650mg 캡슐 60개입이며 정상가는 7만9000원이다.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비건(Vegan)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안전하고 건강한 식물성 오메가3 제품으로 활력있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리닉(OLINIQ)은 20여 년간 2100만 건 이상의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인 올리닉은 영단어 all(올)과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다.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허와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