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밑면에 인쇄돼 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틀린그림찾기, 광고 문구 맞히기, 농심 캐릭터 맞추기 등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를 준비했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퀴즈를 풀고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한은 9월 15일까지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1982년 11월 출시된 이후 대한민국 용기면의 대중화를 이끌며 40년 가까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 조사에서 용기면 시장 점유율 1위를 매년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