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포스코건설]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최고의 주거 공간 제공 노력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포스코건설]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최고의 주거 공간 제공 노력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8.31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건설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포스코건설(더샾)은 삼성물산 건설부문(래미안), GS건설(자이), 현대건설(힐스테이트), 롯데건설(롯데캐슬), 대우건설(푸르지오), DL이앤씨(e편한세상) 등 국내 유수 건설사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포스코건설은 시공능력평가 4위의 국내 굴지의 건설사다.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안전 경영 ▲신뢰와 소통 ▲혁신과 성장 등 세 가지의 가치를 핵심으로 두고 경영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경영 전반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신성장 사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파트너사와 공동체로서 함께 공생 가치를 창출하고 공정거래를 준수하여 강건한 산업 생태계 조성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포스코건설은 '안전'을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건설 현장 조성을 위해 체계적인 안전보건 관리체계 구축과 더불어 'Smart Safety' 기술의 개발과 보급에 노력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8일 발표한 ESG 경영 활동의 `기업시민보고서`에서 탄소중립 전략을 연계한 친환경 건축 기술과 스마트 컨스트럭션 역량을 바탕으로 ▲수소 인프라 ▲해상풍력, 수상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 ▲자원순환(소각로, 수처리) 등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전환을 위한 계획과 성과를 밝혔다.
 

▲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이미지
▲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이미지
최근에는 새로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포스코건설은 '오티에르'가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 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