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샘표식품,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폰타나 수프 신규 TV 광고 공개
상태바
샘표식품,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폰타나 수프 신규 TV 광고 공개
  • 김경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2.10.0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식품은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로운 폰타나 수프 TV 광고를 지난 1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맛도 충분, 영양도 충분! Good Enough, 폰타나 수프'가 주제다. 폰타나 수프를 먹으면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앞서 닷새 전 다니엘 헤니는 개인 SNS를 통해 폰타나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영상에는 폰타나 파스타소스 병을 비스듬히 세우는데 성공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니엘 헤니의 모습이 담겼다.

다니엘 헤니는 평소에도 파스타 요리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엔 17년지기 친구와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폰타나 파스타소스 병세우기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폰타나는 이를 이벤트로 기획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병세우기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Good Enough, 폰타나 수프' 신규 TV 광고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Good Enough, 폰타나 수프' 신규 TV 광고
샘표식품 측은 "유럽산 치즈와 생크림을 사용해 유럽 본고장의 맛을 재현했고 야채 등 건더기를 넉넉히 넣어 식사와 간식으로서 맛과 영양이 충분한 제품의 특징을 기반으로 광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폰타나 액상수프는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된다. 간편하게 갓 끓인 듯한 홈메이드 수프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돌파했다는 게 샘표식품 측 설명이다.

뜨거운 물을 부어 즐기는 컵수프는 여행을 가거나 캠핑·차박할 때 활용하기 좋다. 차박은 '차에서 숙박하다'란 뜻을 가진 신조어로 숙박시설을 이용하거나 캠핑을 하지 않고 차량 내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폰타나는 새로운 광고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 '폰타나 브랜드 데이'에서 파스타소스와 액상수프, 컵수프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유럽 정통의 맛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수프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 유럽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유럽 본고장의 맛을 다채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