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1.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선 모유에 풍부한 올리고당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장 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HMO(Human Milk Oligosaccharide)함유 올리고당 4’-GL과 6’-GL을 새롭게 배합했다.

 

HMO는 모유 올리고당의 약자다. 앞선 유아 연구에서 HMO는 소화되지 않은 채로 대장에 도달해 장내 유익균 먹이 역할을 한다. 건강한 박테리아 군집, 특히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 발달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올해 3월 리뉴얼 출시된 트루맘 뉴클래스 영양 설계를 토대로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모유방어인자 IgG, sIgA와 HMO올리고당을 더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정상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등을 배합했다. 두뇌 구성성분 DHA와 아라키돈산을 1:1 비율로 구성했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을 모유와 유사한 6:4 비율로 조정하고 가수분해단백질을 배합하는 등 아기 소화흡수를 위해 맞춤 설계했다.

일동후디스 측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전용 멸균 니플만 끼우면 데우거나 조유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수유가 가능해 일상은 물론, 외출, 여행, 밤중 수유 시에 찾는 이들이 많다. 조유 농도가 일정하고 니플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활용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들에게도 제격"이라고 자신했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의 좋은 점을 댓글로 달면 된다.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12입) 1박스를 포함한 유아식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