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리뉴얼된 아이엠마더의 단백질 성분과 단계 통합 제품들의 섭취 기간 등을 맞추는 내용이다. 정답 응모자 550명을 추첨해 레트로 밀크컵을 제공한다. 밀크컵은 작년 8월 남양분유 55주년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레트로 분유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55년여 전인 1967년 출시된 분유통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김석윤BM은 "새로워진 남양분유 성분을 알리고 단계 통합된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이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는 남양유업이 55년간 쌓아올린 기술력을 집약한 조제분유다. 영양 흡수 OPO 설계로 아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끝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엠마더는 초유 단백질의 대표 자기방어 성분인 IgA 성분을 배합하고 41가지 영양을 담았다. 임페리얼드림XO는 34가지 영양을 담고 장 속 유익균을 돕는 갈락토실락토스(HMO)를 배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