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남양유업, 아이엠마더·임페리얼드림XO 리뉴얼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남양유업, 아이엠마더·임페리얼드림XO 리뉴얼 출시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1.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은 조제분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남양몰'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리뉴얼된 아이엠마더의 단백질 성분과 단계 통합 제품들의 섭취 기간 등을 맞추는 내용이다. 정답 응모자 550명을 추첨해 레트로 밀크컵을 제공한다. 밀크컵은 작년 8월 남양분유 55주년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레트로 분유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55년여 전인 1967년 출시된 분유통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김석윤BM은 "새로워진 남양분유 성분을 알리고 단계 통합된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이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유업 레트로 밀크컵 
▲남양유업 레트로 밀크컵 
최근 남양유업은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을 리뉴얼 출시하고 컴포트케어, 유기농 산양유아식 등의 제품을 단계통합해 선보였다.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는 남양유업이 55년간 쌓아올린 기술력을 집약한 조제분유다. 영양 흡수 OPO 설계로 아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끝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엠마더는 초유 단백질의 대표 자기방어 성분인 IgA 성분을 배합하고 41가지 영양을 담았다. 임페리얼드림XO는 34가지 영양을 담고 장 속 유익균을 돕는 갈락토실락토스(HMO)를 배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