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백화점면세점, '2022 앤어워드' 이벤트·캠페인 분야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현대백화점면세점, '2022 앤어워드' 이벤트·캠페인 분야 3년 연속 수상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1.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2022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3년 연속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 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미디어 산업 시상식이다.

2022 앤어워드에는 디지털 관련 전문가 등의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총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총 63개 분야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 현실 면세점'을 구축하고, NFT를 활용한 아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온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스마트 면세점이 업계의 주요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 기술을 활용한 가상 세계 속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를 선도하는 미래지향적인 면세점으로 자리 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