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와의 협업을 알리고자 제작됐다. 170년 역사를 지닌 기라델리의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 유산)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위트 있는 연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풍스러운 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속 인물들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맛보고 감탄사로 맛있다는 의미의 '딜리셔스(Delicious)'에서 착안한 '델리셔스'를 외친다. 기라델리 초콜릿과 딜리셔스를 합성한 '기라델리셔스'라는 문구가 이어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가라델리 초콜릿을 아이스크림, 칩, 토핑, 판 등의 형태로 활용한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케이크'를 공개했다. 기라델리 초코맛 블라스트와 바닐라빈 크림을 조화시킨 이달의 음료 '기라델리 초코마블 블라스트', 타르트를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채우고 상단은 초콜릿 코팅과 헤이즐넛 토핑으로 마무리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기라델리 타르트'도 각각 선보였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70년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2월 한 달간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2월 이달의 맛을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