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2.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는 한국인 맞춤형 종합영양제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국내 최다 영양소를 담았다. 체외로 쉽게 배출돼 부족할 수 있는 수용성 비타민 9종과 눈·피부·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용성 비타민 4종, 신체 생리기능과 조직 구성에 필수적인 미네랄 10종 등 23종의 기능성 원료를 한국인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고려해 설계하고 배합했다는 설명이다.
 


국민 건강통계와 한국인 평균 영양 섭취기준을 기반으로 일반 식생활에서 공급이 부족한 비타민A, 비타민C, 비오틴, 칼슘, 엽산 등의 영양소를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스트레스, 수면부족, 음주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한국인 생활습관을 고려해 '활력 에너지'로 불리는 비타민B군 7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측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은 조리 과정에서 영양소가 다량 손실돼 음식으로는 소량만 섭취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외부로부터 공급이 필요하다.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특성상 생리 활동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함량이 높은 것을 선택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