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AD] 기아, 5월 한 달 간 오토큐 정비 예약 고객에 'K딜리버리' 왕복 1회 무상 제공
상태바
[AD] 기아, 5월 한 달 간 오토큐 정비 예약 고객에 'K딜리버리' 왕복 1회 무상 제공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3.05.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가 비대면 차량 정비 서비스 'K딜리버리'를 5월 한 달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토탈예약센터를 통해 오토큐 서비스 협력사 정비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K딜리버리 서비스 왕복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혜택은 보증수리에 한하며 직영센터는 미해당한다.

K딜리버리 서비스는 오토큐 방문이 어려운 차주를 위해 기아와 협력을 맺은 전문 탁송업체 인력이 고객 희망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한 뒤 수리 완료된 차량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하는 비대면 차량 정비 서비스이다.

도서산간 및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서 편도 기준 30km 거리 이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서비스 신청 후 30분, 도서산간 지역은 1시간 이내로 전문 기사에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고 기사 배정 및 차량 이동 현황을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5월 한 달 간 기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디야 커피 교환권을 100% 당첨으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샘OZEN 진공블렌더(4명), 쿠쿠 에어 서큘레이터(10명), 농협 농촌사랑 상품권 5만원권(50명), 온누리 상품권 3만원권(80명), 계약금 10만원 지원 쿠폰(3,0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배출가스 4, 5등급 경유차 소유 차주를 대상으로 한 'Bye Old Car, Hi Green Car'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내 차 배출가스 등급을 확인한 후 응모하면 스타벅스 교환권이 100% 증정되며 4, 5등급 인증 차량 폐차 후 5월 기아 친환경 신차를 구매하면 계약금 10만 원이 지원된다.

[애드버토리얼 / 자료제공 = 기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