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출장 수리는 어렵고 물건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 모든 물류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라고 통보했다. 윤 씨는 제품의 품질 문제로 빚어진 일이라고 항의했으나 "어쩔 수 없다"며 나몰라라 했다.
윤 씨는 "이름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 구매했는데 품질은 물론 고객 응대 서비스도 실망스럽다"며 불쾌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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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출장 수리는 어렵고 물건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 모든 물류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라고 통보했다. 윤 씨는 제품의 품질 문제로 빚어진 일이라고 항의했으나 "어쩔 수 없다"며 나몰라라 했다.
윤 씨는 "이름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 구매했는데 품질은 물론 고객 응대 서비스도 실망스럽다"며 불쾌함을 토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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