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씨는 배송된 샌들의 사이즈가 맞는지 신어보는 과정에서 발이 따가워 살펴보니 스트랩에 날카로운 못이 박혀 있었다. 그 외에도 신발은 스트랩에 타공이 안 된 부분도 발견되는 등 문제투성이였다고.
유 씨는 구두가 급하게 필요해 주문한 터라 업체에 특정일까지 교환이 가능한지 물었다. 고객센터 담당자는 “그날까지 배송을 확신할 수 없다. 새로 결제하면 기한 내 배송받을 수 있으니 다시 구매하라”고 답했다.
유 씨는 “신발이 잘못 만들어져 소비자가 피해를 입었는데 책임지기는커녕 대수롭지 않게 대응하는 무책임한 업체"라고 지적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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