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새우버거 모티브 한정판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롯데리아, 새우버거 모티브 한정판 신제품 2종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8.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가 새우버거를 모티브로한 한정 신제품 라인업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와  ‘새우 베이컨’ 버거다.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 새우 튀김 두 마리와 레몬크림소스로 요리(레몬크림새우)를 햄버거로 재해석했다. 

‘새우 베이컨’ 버거는 다양한 토핑 원료 중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새우버거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으로 업그레이드한 새우 버거 한정 버거다.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K-버거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앞서 출시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등 신제품 라인업 2종이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새우버거를 활용한 한정 신 제품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출시로 선 출시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세트와의 라이벌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각 세트 제품 구매 시 포테이토와 탄산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17일 오전 10시부터 강남구 롯데리아 선릉 매장에서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두 메뉴를 대상으로 시식 및 현장 설문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7월 출시된 불고기버거를 활용한 한정 신 제품 2종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으로 다시 한번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다” 며 “이번 새우버거를 활용한 한정 신 제품 역시 롯데리아의 독창적인 버거 해석관을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