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디스커버리] 품질·기능·효율성까지 '고객 맞춤형' 전략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디스커버리] 품질·기능·효율성까지 '고객 맞춤형' 전략
  • 신은주 기자 shineunju0@csnews.co.kr
  • 승인 2023.08.30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디스커버리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K2, 코오롱스포츠, 네파, 밀레, 컬럼비아 등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를 모두 제치고 2020년부터 4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뽑혔다.
 

소비자들과의 남다른 소통 방식, 프리미엄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강화된 라인업은 디스커버리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 비결이다.

디스커버리는 매 시즌 캠페인을 진행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발견의 즐거움'을 전달해왔다. 올해 '23SS 봄 아웃도어 캠페인'은 캠핑 여행지에서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음악과 춤을 통해 즐거움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했다.

프리미엄 기능 역시 디스커버리의 강점이다. 낮 최고 기온이 30도 안팎을 기록하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자 디스커버리는 프리미엄 쿨터치 냉감 소재와 기능성 수입 소재들이 적용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프리미엄 기능을 유지하면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강화된 라인업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올해 여름 '프레시벤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소개된 냉감 컬렉션들로 쿨 티셔츠는 물론 쿨 팬츠 라인업까지 확장돼 소비자들이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신은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