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경동시장 모든 점포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스타벅스 경동1960점 파트너에게 제출하면 스타벅스 로고가 각인된 머그를 증정한다.
해당 머그컵은 5일간 하루 10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출 가능한 영수증은 경동시장과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당일 발행한 영수증에 한해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경동시장 방문을 독려해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에게 시장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동1960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2월 스타벅스 경동1960점 오픈에 앞서 경동시장이 갖는 지역적 의미를 되새기고 상생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동반성장위원회’, ‘경동시장상인연합회’, ‘케이디마켓주식회사’와 4자 간 상생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6월에는 스타벅스 파트너와 경동시장 상인연합회가 경동시장 내 주차장 출입구 도색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지영 스타벅스 사회공헌팀장은 “많은 고객분들이 경동시장을 방문해 장도 보고, 스타벅스 커피도 즐기면서 이번 상생 이벤트에 참여하시기를 희망한다”라며 “향후에도 경동시장과의 지속적인 상생활동을 통해 지역 인프라 개선, 공익 프로그램 발굴 및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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