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건설, ‘문명의 충돌 시즌2’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 돌파
상태바
KCC건설, ‘문명의 충돌 시즌2’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 돌파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9.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이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이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즌2 광고는 극사실주의 광고로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문명(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시청자들은 “찐육아를 해본 자만이 아는 현실공감인데 너무 잘 살렸네요”, “TV에서 광고 보고 유튜브로 광고 찾아보긴 처음이에요.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 존경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즌 2광고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시즌3 광고에 대한 요청도 이어지고 있는데, 스위첸 시리즈 광고를 따듯한 시선으로 평가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출산장려 공익캠페인’이라는 많은 댓글을 보고 상상도 못한 일이라 놀랐으며 광고 제작 시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대한민국 출산율 상승에 조금이라고 기여할 수 있다면 감사한 일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