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소방서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 성료
상태바
하이트진로, 소방서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 성료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9.2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4년 째를 맞는 감사의 간식차는 전국 소방공무원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소방서를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다.

지난 4월 하이트진로는 성남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전국 7개 소방본부(경기, 강원, 충북, 창원, 경남, 경북, 전북) 산하 30개 소방서를 방문했다. 소방공무원분들께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올해 간식차를 만난 소방공무원은 3300여명에 달한다.

감사의 간식차 행사와 함께 생산공장이 위치한 지역의 소방서와 안전 및 화재예방활동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하이트진로의 강원공장, 청주공장, 마산공장, 전주공장은 각각 홍천소방서, 청주서부소방서, 마산소방서, 완주소방서와 업무협약을 맺고, 소방 물품 지원 및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한다. 
 

▲지난 12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오른쪽)가 완주소방서 소방공무원에게 간식을 직접 전달하고 있다
▲지난 12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오른쪽)가 완주소방서 소방공무원에게 간식을 직접 전달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분들께 늘 감사드린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방공무원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소방청 후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산불 예방 캠페인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소방가족 캠핑 페스티벌 ▲ 소방가족 힐링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