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맥도날드, 발달장애 청년 일터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한국맥도날드, 발달장애 청년 일터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9.2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5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 발달장애 청년들의 일터 ‘푸르메소셜팜’에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푸르메소셜팜’은 발달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푸르메재단에서 작년 9월 건립한 곳으로, 토마토, 버섯, 딸기 등 다양한 농산물을 친환경 공법으로 재배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는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발달장애 청년들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매 분기마다 봉사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푸르메소셜팜’을 방문하고 일손을 돕고 있다.

이번 3분기 푸르메소셜팜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국맥도날드 본사 임직원들은 발달장애 청년 농부들과 토마토를 수확하고, 수확 후 가공 및 포장 작업을 함께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만큼 수확과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청년 농부들에게 ‘행복의 버거’를 전하며 든든한 한 끼를 제공했다.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5일 ‘푸르메소셜팜’에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5일 ‘푸르메소셜팜’에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푸르메재단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하는 임직원 분들이 많아 매 분기 이어지는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의 핵심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봉사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뜻 깊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