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건설,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 대상 북콘서트 성료
상태바
KCC건설,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 대상 북콘서트 성료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0.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단지 내 특화 교육시설인 ‘스위첸 라이브러리'에서 지난달 9일과 23일 총 2회에 걸쳐 실시됐다.
 

▲ '스위첸 라이브러리 특별 강연회'에서 이은영 작가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스위첸 라이브러리 특별 강연회'에서 이은영 작가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2회의 북콘서트 모두 유명 강연 작가의 특별 강연회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각 회차별로는 먼저 9일 1회차에는 이은경 작가가 참여해 ‘문해력 향상을 통한 초등 자기주도 공부법’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 23일 2회차에는 최태성 작가가 ‘과거를 알면 미래가 보인다’를 주제로 특별 강연회를 진행했다.

북콘서트를 직접 관람한 입주민들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명 작가들의 특별 강연을 집 앞에서 볼 수 있어 신기했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이웃 주민들과 한 데 어우러져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친밀해진 기분”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KCC건설은 앞으로도 입주민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거만족도와 브랜드 품격을 높일 것”이라며 “또한 이와 같은 입주민과의 호흡은 기업과 사회가 하나로 연결될 수 있는 ESG경영의 일환으로도 지속성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