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워홈, 롯데백화점 본점에 ‘구씨반가’ 등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상태바
아워홈, 롯데백화점 본점에 ‘구씨반가’ 등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0.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간편식 기획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씨)반가’와 싱카이 RMR 등 간편식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미엄 보양 간편식과 미식 메뉴, 김치 등 아워홈 인기 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 19일까지 일주일 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입구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는 신메뉴 ‘구氏(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부터 갈비탕, 곰탕 등 보양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구氏(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탄생한 브랜드로,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 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한 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전경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한 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전경
아워홈의 미식 제품인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노하우가 담긴 RMR 제품 4종과 갈치김치다. 싱카이 RMR 4종(간짜장, 짬뽕, 삼선볶음밥, 치킨볶음밥)은 중식 명장의 검증된 레시피를 적용해 만들었으며 고온에서 직화로 조리해 불맛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갈치김치는 국내산 배추와 무, 고춧가루를 사용하고 제주산 갈치를 넣었다. 캠핑 등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겨울우동 정통가다랑어’, ‘겨울우동 칼칼한포차식’ 2종 제품도 판매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올해 꾸준히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며 “아워홈의 제조 경쟁력을 앞세워 고품질 HMR을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아워홈은 지난 3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프리미엄 김치 팝업스토어에 이어,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여름철 국수 및 냉면 기획전 등을 열었다. 앞으로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등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확대 운영을 통한 소비자 소통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