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H농협생명, 'NH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오픈
상태바
NH농협생명, 'NH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오픈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11.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은 14일 서대문구 본사에 ㈜인바디, AAI헬스케어와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는 지난달 22일 NH농협생명-인바디-AAI헬스케어 3자간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별도 입장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인바디 최고사양 제품인 ‘InBody970’의 다양한 측정 항목을 통해 수분 건강 및 세포 건강 등을 체크해볼 수 있다.

또 신체 균형 능력, 좌우 하지 근육량, 다리근력 등 검사 기능을 갖춘 ‘FRA'를 통해, 개개인의 균형 능력을 평가하고 균형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모션인식 기반 헬스케어 장비 '버추얼메이트'를 활용해 개인의 자세, 관절 움직임 평가로 개인 맞춤형 운동 콘텐츠를 소개하며 사용자의 움직임과 음성을 인식해 치매 예방을 위한 훈련 및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뇌건강놀이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농협생명은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에서는 체험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운지 내 비치된 이벤트 응모함에 명함 등 연락처를 남기면,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는 "인바디, AAI헬스케어와 같이 전문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가진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헬스케어 체험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헬스케어 체험존을 시작으로 3사가 함께 다양한 건강 융합 콘텐츠로 확장 시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